안녕하세요 사장님들!
리뷰똑똑입니다.
오늘은 신림동 족발 김사부 대표님의 생생한 리뷰똑똑 후기를 준비했어요.
그럼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신림동에서 배달 및 포장 전문으로 족발과 보쌈을 판매하는 '족발 김사부'를 운영 중입니다!
2020년 9월경부터 배달 및 포장으로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로, 홍보 역할이에요.
주문하려는 고객이 매장 선택 전 가장 많이 참고하는 부분이 리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리뷰란 홍보이자 정보 전달의 창구라고 생각해요.
리뷰를 보고 주문하기 때문에 홍보 효과와 정보 전달 효과가 분명이 있죠.
두 번째로, 신뢰도에 영향을 크게 끼쳐요.
좋은 리뷰든 나쁜 리뷰든 고객 입장에서 봤을 때, 꾸준한 댓글을 통해 신뢰감을 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주에 평균 70~80개 정도 달리는 것 같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관리했지만, 보통 가게 영업시간이 끝난 후에 배달앱에 일일이 들어가 답글 작업을 했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쉴 시간이 없었죠.
아무래도 절대적인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영업시간이 끝난 후, 리뷰 관리를 제가 직접하던 시간이요.
그리고 또 어려운 점은 매전 답글 멘트를 다르게, 창의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부분이었어요.
매출 관리를 도와주는 어떤 채널에서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시간 절약이 우선이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채널을 통해 추천 받아 리뷰똑똑에 모든 리뷰관리를 맡겨봤어요.
그러니 리뷰 달 시간에 다른 부분에 집중할 수 있게 돼서 좋더라구요!
우선 앞에 말했다시피, 리뷰 관리 할 시간 아껴 매장의 다른 운영 부분에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리뷰똑똑에서 달아주는 답글 내용도 복붙이 아니라, 리뷰가 달리는 디테일에 맞춰 성심성의껏 작성 되더라구요.
시간이 갈수록 믿음이 갔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리뷰 똑똑 이용 후 실제로 매출이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리뷰관리 열심히 하면 단골 늘어난다는 말이 맞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추가적으로, 리뷰똑똑 관계자와 소통이 편했어요.
카톡 채널을 통해 서비스가 개선됐으면 한 부분을 전달했더니 바로 반영된 점이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리뷰똑똑!
감사합니다 족발 김사부 사장님!
리뷰똑똑 국민낙곱새 사장님 후기!
어떠셨나요?
리뷰똑똑의 실제 사례를 통해
매장 리뷰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똑똑은 항상 올바른 댓글 관리를 기준으로
사장님들의 리뷰 관리를 대신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다음에도 흥미로운 리뷰관리 후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